ko

명확성 확장: Asana Enterprise 업무 그래프 소개

이 기사를 다음 언어로 읽기: 영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중국어 번체, 러시아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웨덴어, 일본어.

편집자 주: 이 기사는 2022년 2월에 엔터프라이즈 키 관리에 대한 업데이트 정보를 포함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기업들은 성공을 거두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대처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팀의 업무를 조율하는 일은 매우 어렵습니다. 조직이 성장할수록 이러한 혼란은 배가 됩니다.

문제는 현재 기업들이 기능에 따라 분화되어 팀의 자체 툴과 프로세스를 사용하고 있지만, 실제 업무는 여러 부서 간 협업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2021년 업무 집중 탐구 인덱스에 따르면 지식 근로자들은 일을 위한 일에 많은 시간을 허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0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조직은 매주 일을 위한 일에 근무 시간의 63%를 소비합니다.

일을 위한 일이 초래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sana 공동 창업자들이 Asana를 출시했으며, 그 결과 Asana 업무 그래프라 불리는 독특한 데이터 모델이 탄생했습니다. 이 데이터 모델은 조직 내 업무를 완전히 연결한 정확한 최신 데이터 맵으로, 개인, 팀, 회사 전체가 빠르게 나아가는 데 필요한 명확성과 확신을 제공합니다.

오늘 저희는 전 세계 기업 조직이 명확성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된 새로운 기능 모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Asana Enterprise 업무 그래프는 업무 그래프 데이터 모델과 Asana의 새로운 IT 기능을 조합하여 예측 불가능한 시기 속에서도 기업들이 비즈니스 과제에 대처하고 명확성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과 확신을 제공합니다.

목표를 향해 조직을 하나로

팀이 함께하면 무엇이든 달성할 수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만, 팀의 업무가 전사 목표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확인할 수 있을 때만 팀이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Asana Enterprise 업무 그래프를 활용하면 팀의 업무를 목표에 맞춰 정렬하여 조직 전체에 명확성을 확립할 수 있습니다.

Asana가 새롭게 선보이는 목표 API로 Salesforce와 Power BI와 같은 미션 크리티컬 툴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에 목표를 연결하여 리더가 팀의 업무가 미치는 영향을 쉽게 모니터링하고 모든 구성원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목표의 자동 진행 상태 업데이트를 통해 일일이 수동으로 작업할 필요 없이 팀의 목표 달성 현황을 실시간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워크플로로 팀 간 협업을 재정립

프로젝트에 중요한 정보를 고립된 툴이나 혼잡한 스프레드시트에서 관리하면 정보를 전달하지 못하게 되어 업무가 누락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안타깝게도, 기존의 프로세스 자동화 도입은 비용이 많이 들고 복잡한 IT 작업입니다.

워크플로 빌더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마우스 하나로 간편하게 워크플로를 생성하고, 단계를 자동화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툴로, 몇 개월 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최고의 워크플로를 찾고 계시나요? 곧 출시되는 워크플로 라이브러리를 기대해 주세요. 업종별로 준비된 워크플로를 통해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를 처음부터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여러 가지 툴을 사용하거나 복잡한 IT 승인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검증된 프로세스를 조직 전체에 확장할 수 있습니다.

조직 전체의 업무에 관한 실시간 가시성 확보

업무가 여러 앱과 채널에 산재되어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팀의 진행 상태, 예산, 성과 등을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전체 보고서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더는 끝도 없는 상태 업데이트 미팅에 의존하거나 마감일을 놓칠 일이 없습니다. 전체 보고서를 단일 정보 소스로 사용하면 다방면에서 업무를 추적하고, 즉각적으로 문제를 포착하고, 실시간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팀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새롭게 향상되어 조만간 출시 예정인 Asana의 전체 보고서 기능을 활용하면 팀의 작업 속도 추이를 빠르게 분석하고 워크플로 성과를 일, 주, 월 단위로 파악할 수 있는 고급 분석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강력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이미 가장 효율적인 팀조차도 계속해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조치를 기반으로 확장

요즘과 같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하는 환경에서 CIO와 IT 리더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직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애자일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Asana는 인프라에 투자하여 1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99.9% 가동 시간 보장을 바탕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IT 의사 결정자는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되므로 안심하고 확신을 가지고 조직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Asana의 새로운 감사 로그 API로 무단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키 관리(EKM)로 Asana에 저장된 정보에 조직 고유의 암호화 키를 사용하여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됩니다.

이와 더불어 Asana의 새로운 관리자 공지 기능을 사용하면 IT 팀은 Asana에서 업데이트 정보를 적절한 팀에 적시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Asana의 최신 SCIM 기능은 관리자에게 그룹 설정을 자동화하고 선도적인 ID 솔루션을 통해 프로필 업데이트를 동기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Asana 파트너 IT 솔루션으로 가시성과 제어 확보

올 초에 Asana는 200개가 넘는 주요 업무 툴과 75개국에 걸친 채널 파트너로 구성된 에코 시스템인 Asana 파트너를 소개했습니다. 오늘 Asana는 하이브리드 근무라는 새로운 시대에 끊임없이 대처하고 있는 IT 리더를 대상으로 한층 더 강화된 제어와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Asana 네트워크를 확장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20개가 넘는 보안 및 확장 통합을 갖춘 성장하는 Asana 파트너의 IT 솔루션 에코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ID: Asana는 선도적인 ID 및 액세스 관리 솔루션인 Okta, Microsoft Azure Active Directory(AD), Google Workspace SAML SCIM, OneLogin과 협력합니다. 사용자는 조직의 정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컴플라이언스: Exterro, DataGrail, Transcend 통합을 통해 조직에서 가장 중요한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DLP(데이터 손실 방지)와 eDiscovery 등 향후 향상될 기능도 기대해 주세요.
  • SaaS 관리: 이제 BetterCloud, Productiv, Zylo와의 합동 솔루션을 통해 조직 전체에서 앱 사용을 관리하고 보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플랫폼: IBM App Connect, MuleSoft, Power Automate를 비롯한 기업의 주요 툴과 연계하여 팀이 자주 사용하는 플랫폼에서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 보안: IT 팀이 데이터 제어를 강화하고 모든 보안 관련 이벤트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Splunk, Netskope, OneTrust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또한, 업계를 선도하는 Netskope의 SASE(보안 액세스 서비스 에지) 솔루션과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곧 Asana 고객은 Netskope와의 새로운 통합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통합을 통해 CASB(클라우드 액세스 보안 브로커)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보안 정책을 시행하고, 민감한 데이터를 식별하고 관리하며, 조직 외부로 데이터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오늘부터 Asana의 감사 로그 API에서 별다른 설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Splunk와의 SIEM(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 통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통합을 통해 조직에서 컴플라이언스 관련 변경 사항을 추적할 수 있으며, 적시에 전송되는 맞춤 알림을 사용하여 비정상적인 활동이 발생했을 때 즉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 바로 확장할 때입니다

기업이 공통 인식을 바탕으로 여러 팀 간 협업을 수행하고 가시성을 확보하면 어떠한 비즈니스 과제에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가상 엔터프라이즈 서밋인 Scale에 참여하여 기업 리더들이 공유하는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조직의 미션을 더 빠르게 달성하는 방법과 명확성, 유연성, 확신을 바탕으로 팀의 영향력을 높이는 방법에 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미래를 전망하는 표현과 관련된 사항:

이 블로그 게시물에는 경영진의 현재 관점과 예측을 기반으로 미래를 전망하는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향후 일정에 관한 예측으로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sana는 미래를 전망하는 표현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실제 결과는 본 글에 기술한 표현과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Asana의 위험, 불확실성, 이러한 미래를 전망한 표현과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기타 요인에 대한 정보는 Asana의 SEC 서류, 수익 보도 자료, Asana 웹사이트의 투자자 정보 섹션에 게시된 추가 정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Would you recommend this article? Yes /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