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 있게 엔터프라이즈 확장: Asana Enterprise에 더 강력한 보안 및 제어 기능 도입

2021년 11월 10일
facebookx-twitterlinkedin
Scale your enterprise with confidence: Introducing more security and control to Asana Enterprise article banner image

편집자 주: 이 기사는 2022년 2월에 엔터프라이즈 키 관리의 출시일을 포함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오늘날 점점 확산되는 재택근무로 인해 IT 업계는 큰 지각 변동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있든, 집에 있든, 이동 중이든 글로벌 팀은 조직의 데이터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툴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이브리드 업무가 확산됨에 따라 보안 조치의 필요성도 대두되었습니다. 사이버 위협이 더욱 정교해지면서 사용자 권한 부여와 데이터 보안 보장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IT 리더에게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CIO와 IT 의사 결정권자는 진화하는 보안 문제에 대비하면서 손쉬운 협업을 지원하는 민첩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Asana Enterprise에 가입하세요. Asana의 안전하고 유연한 업무 관리 솔루션은 글로벌 조직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Asana Enterprise를 사용하면 조직이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모든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조치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오늘 귀하의 IT 부서를 생산성 부서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신 기능과 고급 관리 제어 기능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더욱 강력한 관리 제어로 조직을 보호

데이터 침해가 진화함에 따라 불법적인 로그인으로부터 보호하기에 비밀번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Asana Enterprise를 사용하면 2단계 인증을 의무화하여 온라인 계정의 보안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SSO 또는 SAML을 통해 조직의 시스템에 로그인하지 않는 모든 사용자와 게스트의 액세스를 보호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보안을 더욱 강화하고 싶으신가요? CASB(Cloud Access Security Brokers)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 승인된 작업 공간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면 Asana에 대한 액세스를 회사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의 승인된 작업 공간으로 제한하여 권한이 없는 영역에 정보가 표시되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정보는 다른 정보보다 더 민감하기 때문에 규정 준수를 위해 보호해야 합니다. Asana가 추가적인 관리자 역할을 만든 것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Asana의 여러 관리자 역할을 통해 IT 리더는 적절한 권한 수준을 위임하고, 가장 중요한 보안 설정을 최고 관리자에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 수신함에서 중요한 IT 업데이트가 사라지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새 관리자 공지 사항 기능을 통해 관리자는 Asana에 알림을 직접 게시할 수 있습니다.

Scale admin announcement

또한 2022년 2월 초에 출시 예정인 엔터프라이즈 키 관리(EKM)로 조직이 Asana에 저장된 정보에 조직 고유의 암호화 키를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고유한 키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조직의 가장 중요한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도 더 많은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EKM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영업 팀에 문의하세요. 

기존의 기술 스택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시간 절약

IT 매니저라면 수백 가지는 아니더라도 수십 가지 툴과 앱은 관리하게 됩니다. IT 팀이 매일 사용하는 툴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Asana는 Okta 및 Microsoft Azure Active Directory 등 주요 ID 솔루션과 손을 잡았습니다. 이제 추가 SCIM(System for Cross-domain Identity Management) 기능을 통해 관리자는 그룹 설정을 자동화하고, 프로필 업데이트를 선호하는 ID 관리 공급자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합을 활용하여 IT 팀은 시간을 절약하면서 적합한 사용자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ana 감사 로그 API를 사용하면 Splunk 또는 선택한 SIEM(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 제공자와 개발을 통해 Asana에서 보안 위협을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Splunk와의 통합을 통해 IT 팀은 Splunk 대시보드에서 직접 Asana의 주요 규정 준수 관련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상황을 전반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는 적시에 맞춤화된 알림을 사용하여 조직의 데이터를 미리 보호하고, 의심스러운 활동이 발생할 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도입하고 자신 있게 확장

최고의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기업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은 언제나 Asana의 핵심 목표였습니다. Asana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100,000개 이상의 기업들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Asana를 신뢰한다는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IT 팀은 사용자가 10,000명이든 100,000명이든 관계없이 강력한 인프라를 통해 조직 전체에 자신 있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지원 팀이 모든 단계를 안내해 드립니다. Asana Enterprise를 사용하면 연중무휴 우선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팀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영향력을 확신을 가지고 안전하게 확장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지금 영업팀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