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수준의 새로운 워크플로를 살펴보세요. Discovery Inc., ClassPass, Awin, 프로비던스시가 만든 템플릿을 소개합니다.

2022년 2월 15일
facebookx-twitterlinkedin
Explore new world-class workflows: Introducing templates built by Discovery Inc., ClassPass, Awin, and City of Providence

제대로 만든 워크플로는 교차 기능팀이 더 빠르게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명확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Asana로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시각화하고 구축하는 일이 더 쉬워집니다. Asana Flow의 핵심 요소이며 전 세계의 선도적인 조직과 협업하여 새롭게 만든 사용자 지정 가능한 여러 가지 워크플로 템플릿을 소개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제작의 간소화부터 더 나은 캠페인 관리까지, 흩어져 있는 데이터를 통합하고 성공적인 프로세스를 구성하는 방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증된 워크플로로 매번 처음부터 새로 만드는 수고 없이 처음부터 수월하게 시작하고 효율을 높이며 모범 사례를 전체 조직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Discovery Inc.처럼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세요

디자이너든 동영상 편집자든 멀티미디어계의 유명인이든, 크리에이티브 제작 과정은 얽히고설킨 실타래를 푸는 것처럼 골치아픈 일입니다. 다루어야 하는 툴, 에셋, 이해관계자의 수는 점점 더 많아지는 환경에서 크리에이티브 팀을 조율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Discovery Inc.는 TLC, Animal Planet, Food Network와 같은 네트워크를 소유한 거대 미디어 기업으로 Asana를 사용하여 매달 수많은 동영상과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제작하고, 이를 소셜 미디어와 앱에 공개하여 시청자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이제 Discovery Inc.의 프로세스를 직접 살펴볼 수 있습니다.

quotation mark
전에는 스프레드시트와 이메일로 따로따로 추적하는 워크플로가 많았어요. 이제 Asana에서 전부 관리하기 때문에 종속 관계와 에셋 상태, 담당자, 출시 시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ISCOVERY 콘텐츠 운영 디렉터 MIKE SINGER

Discovery Inc.의 크리에이티브 요청 워크플로 템플릿은 모든 크리에이티브 요청을 추적하고 제작 프로세스 단계별로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지 파악하는 데 유용합니다. 

ClassPass처럼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세요

고객의 요구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마케팅팀이 이것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요? 어떤 종류의 캠페인을 이끌든 간에 팀원에게는 신속하고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는 명확한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피트니스, 스파,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앱인 ClassPass의 마케터는 Asana를 사용하여 누락되는 업무 없이 더 빠르게 캠페인을 계획하고 실행합니다.

quotation mark
Asana에 명확한 프로세스를 구성해 놓았기 때문에 이제 전보다 30~40% 빠르게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업무를 한 곳에서 관리하므로 책임 소재와 마감일을 누구나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KERRY HOFFMAN, CLASSPASS의 글로벌 프로젝트 관리 및 운영 부문장

ClassPass의 워크플로 템플릿을 사용하여 캠페인 진행 속도와 효과를 극대화하세요. 이 워크플로로 단일 정보 소스에서 모든 정보를 확보하여 마케팅 전략의 완성도를 낮추지 않고도 즉시 전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프로비던스 시처럼 채용 프로세스를 단순화하세요

가장 뛰어난 인재를 끌어모으고 채용하려면 상당한 수준의 조율이 필요합니다. 수많은 변동 요인을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채용 매니저와 지원자에게 동일한 정보를 제공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채용 워크플로에 Asana를 어떻게 사용하면 될지 알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지금부터 로드 아일랜드에 위치한 프로비던스 시가 채용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긍정적인 지원자 경험을 실현하기 위해 Asana를 사용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quotation mark
저희는 Asana에서 채용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추적합니다. 이력서 검토부터 입사 제안까지 각 단계를 거칠 때마다 지원자와 함께 하기 위해서죠. 이렇게 하여 훌륭한 지원 경험을 제공하고 더 빠르게 채용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비던스 시 인사 매니저 ASHLEY FIORAVANTI

프로비던스 시 템플릿을 사용하면 채용 프로세스의 각 단계마다 적임자가 올바른 대응을 하도록 함으로써 더 빠르게 채용할 수 있습니다.

Hiring pipeline cropped

Awin처럼 수동 작업 없이 업무 요청을 추적하세요

업무 요청은 IT 티켓에서부터 고객 문의, 그리고 점심 주문까지 다양한 형태와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든 변하지 않는 한 가지는 적절한 정보를 적절한 때에 적절한 사람에게 전달하려면 수동 프로세스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글로벌 제휴 마케팅 기술 플랫폼인 Awin은 Asana를 사용하여 본사와 지역의 모든 팀의 콘텐츠 현지화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Awin은 인계와 승인을 자동화함으로써 일주일에 15시간 걸리던 수동 업무를 하지 않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quotation mark
저희 회사에는 비즈니스의 모든 기능 부서에 열정적인 Asana 사용자가 있는데, Asana와 Asana의 규칙으로 콘텐츠 번역 워크플로에 관련된 수많은 단계와 팀 간 인계를 성공적으로 자동화해 가는 과정이 흥미로웠습니다. 이 프로세스에 주당 15시간이 소요되곤 했는데 이제 1분이면 끝납니다.”
AWIN의 그룹 마케팅 프로젝트 및 프로세스 리더 ROSARIO MESSINA

Awin의 워크플로 템플릿으로 반복되는 일을 자동화하고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모든 종류의 업무 요청을 처리하면서 중요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최고의 워크플로를 더 만나보세요

목표 달성에 꼭 필요한 워크플로를 구축하는 데 Asana를 사용하고 있는 수많은 조직과 함께하세요. 킥오프부터 최종 승인까지, 전 세계 최고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업계가 인정한 프로세스로 자신 있게 프로젝트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워크플로를 더 찾고 계신가요? 새로운 디자인으로 달라진 Asana의 워크플로 템플릿 라이브러리에서 Asana와 선도적인 여러 조직이 새로 만들어 더 훌륭해진 템플릿을 만나보세요.  

관련 기사

Product

자신 있게 엔터프라이즈 확장: Asana Enterprise에 더 강력한 보안 및 제어 기능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