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팀 간 협업의 효율을 높이세요. Asana Flow를 만나보세요.

이 기사를 다음 언어로 읽기: 영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중국어 번체, 러시아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웨덴어, 또는 일본어.

Asana에서는 모두가 팀 간 협업을 원활하게 만드는 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오늘 Asana는 개인, 팀, 조직이 수월하게 업무를 조율할 수 있도록 Asana Work Graph 데이터 모델로 구동되는 새로운 기능 모음인 Asana Flow를 선보입니다. 

전사적 수준의 조율을 달성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특히 모든 것이 디지털 환경에서 이루어지는 오늘날의 업무를 생각하면 그 어려움은 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이것은 실제로는 업무가 교차 기능적으로 이루어짐에도 불구하고 회사 조직이 기능에 따라 구별되는 탓에 팀마다 업무에 다른 툴을 사용하고 프로세스는 사일로화된다는 사실에서 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프로세스나 툴 모음이 없는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팀 간 협업은 불필요한 업무 중복과 병목 현상, 일을 위한 일만 잔뜩 만들어 낼 뿐입니다. 

Asana가 하는 일의 핵심은 정말로 팀에 도움이 되는 유연한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Asana Flow를 사용하면 일을 위한 일을 줄이고, 팀 간 조율이 쉬워지며,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업무를 올바른 방향으로 흘러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팀은 처음부터 끝까지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고 개인은 자신의 작업이 전체적인 워크플로와 어떻게 맞물리는지 명확히 이해하며 리더는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한 곳에서 가능해집니다. 

Asana 워크플로 빌더로 협업이 수월해집니다

여러 부서 간의 워크플로를 정리하는 일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팀이 연결되지 않은 툴로 프로젝트의 일부를 실행할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진정한 팀 간 조율에는 전 과정을 더 폭넓게 아우르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워크플로 빌더를 사용해 보세요. 코딩 없이도 마우스 하나로 강력한 자동화 워크플로를 시각화하고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툴입니다. 이 탄탄한 솔루션으로 조직의 모든 계층과 차원에서 팀을 연결하는 효과적인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Slack, Adobe Creative Cloud, Salesforce, Zoom 등과 같이 자주 사용하는 앱을 워크플로에 바로 추가함으로써 작업을 간소화하고 팀원과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Asana 파트너 네트워크에 Miro와 Jotform도 함께하게 되었음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또한 몇 달 내에 앱 구성 요소를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에 개발자가 더 쉽고 빠르게 애용하는 툴을 Asana UI 내에 직접 통합할 수 있게 됩니다. 

템플릿 라이브러리로 모범 사례를 표준 템플릿으로 전환하세요

여러분의 조직에서, 그리고 여러분이 동경하는 회사에서 가장 뛰어난 사람이 구축한 가장 훌륭한 프로세스를 쉽게 복제할 수 있는 공간을 상상해보세요.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된 템플릿 라이브러리는 바로 그런 일을 합니다. 이 공간은 회사 브레인의 보관 장소로 팀원이 가장 성공적인 워크플로를 저장, 공유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장 훌륭한 점은 전 세계의 선도적인 조직과 협업하여 업계가 인정하는 수많은 템플릿을 추가했다는 것입니다. 이제 처음부터 하나하나 만들 필요 없이 세계적 수준의 새로운 워크플로로 프로젝트를 빠르게 성공으로 이끌고 모범 사례를 조직 전체에 적용하세요. 크리에이티브 요청의 간소화부터 더 나은 계정 관리까지, Asana가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템플릿으로 업무의 도약을 도와드립니다.  

홈에서 업무의 우선순위를 지정하세요

가장 중요한 작업과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는 더 스마트한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은 Work Graph에서 자신이 분석한 정보를 Asana의 중심에 두어 업무 시간을 우선순위에 따라 사용하고 자신의 작업이 전체적인 워크플로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며 처음부터 협업 참여자와 연결되도록 해 줍니다. 새롭게 엄선된 위젯으로 홈은 이제 자신의 스타일, 프로젝트와 우선순위에 따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입니다. Asana는 앞으로 몇 달에 걸쳐 지능형 기능을 홈에 추가하여 개별 작업과 팀 간 업무 사이의 간극을 좁혀 나갈 것입니다. 

워크플로의 보고서 기능으로 조직의 흐름을 최적화하세요

낡은 프로세스로를 가진 조직은 발전할 수 없습니다. 정적인 워크플로를 고수는 대신 워크플로 보고서 기능으로 필요한 가시성을 확보하세요. 이미 효율적인 프로세스도 한층 더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전체 보고서 기능에도 확장 적용되어 어떤 방식이 효율적이고 어떤 점을 수정해야 하는지, 어떻게 팀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을지 진단할 수 있습니다. 각 작업의 소요 시간을 추적하는 일부터 모든 단계에서 진행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일까지 이제 팀의 리소스에 대한 통찰을 실시간으로 발견하고 더 빠르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Asana Flow의 사용 방법을 알아보세요 

조직을 위해 Asana Flow를 활용하는 방법을 살펴볼 준비가 되셨나요? 이 라이브 데모에서 Asana의 강력한 워크플로 기능 모음을 실제 업무에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Would you recommend this article? Yes /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