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안녕하세요! Hej! Ciao! 이제 Asana를 한국어, 스웨덴어, 이탈리아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다음 언어로 읽기: 영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중국어 번체, 러시아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웨덴어, 또는 일본어.

전 세계 고객이 Asana를 모국어로 이용할 수 있도록 4월부터 중국어 번체, 러시아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오늘부터 Asana를 새로 추가된 3개 언어로 이용할 수 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제 전 세계 팀이 더욱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190개국의 글로벌 팀을 지원하기 위해 오늘부터 Asana를 13개 언어로 서비스합니다. 팀이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에서 업무를 수행하거나 분산 또는 하이브리드 형태로 작업을 하든 상관없이, 이제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번체, 러시아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한국어, 스웨덴어, 이탈리아어로 서비스되는 Asana에서 협업할 수 있습니다.

세계 곳곳에 있는 팀과 협업하세요

한국어, 스웨덴어, 이탈리아어 서비스를 시작하여 데브캣 및 Tea s.p.a.와 같은 글로벌 조직의 팀이 더 다양한 언어로 Asana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브캣은 2004년 마비노기 개발로 가장 잘 알려진 한국의 게임 개발사입니다. 데브캣은 데스크톱용 마비노기 게임을 모바일용으로 전환하기 위해 현재 Asana를 사용하고 일정에 맞춰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에 있는 팀원들은 원한다면 한국어로도 Asana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sana를 사용하여 그래픽 디자인부터 사용자 경험 평가에 이르기까지 게임 프로덕션의 전 과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 전반에서 진행되는 모든 업무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에는 불가능한 일이었죠.”

김경하(데브캣 헤드 프로젝트 매니저)

Tea s.p.a.는 물, 환경, 에너지 등 필수적인 공공 서비스를 관리하는 이탈리아의 멀티 서비스 회사입니다. 이탈리아어로 Asana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더욱 쉽게 에너지를 제공하고, 도시에 전력을 공급하고,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투명하고 지속 가능하며 혁신적인방식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Asana로 당사와 공급업체가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과 프로젝트 관리를 최적화하죠. 사용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지만 저희가 관심을 기울이는 기준은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Asana 덕분에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ndrea Manganaro(Tea s.p.a. 비즈니스 애널리스트)

지금 선호하는 언어로 Asana를 이용하세요

전 세계에 있는 팀과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도록 팀이 선호하는 언어로 Asana 앱과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다음 4단계를 따라 Asana 앱에서 언어 설정을 업데이트해 보세요.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사진이나 이니셜을 클릭합니다.
  2. 내 프로필 설정을 선택합니다.
  3. 디스플레이 탭으로 이동합니다.
  4. 드롭다운 메뉴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당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Asana를 사용하고 있는 데브캣 및 Tea s.p.a.와 같은 고객들로부터 영감을 얻습니다. 세계 곳곳의 팀들이 Asana를 사용하여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Would you recommend this article? Yes /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