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Asana 고객이 실시간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애용하는 7가지 차트

이 기사를 다음 언어로 읽기: 영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중국어 번체, 러시아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웨덴어, 또는 일본어.

팀의 업무와 관련된 정보를 놓치고 있다고 느낀 적이 있나요? 작업과 업무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팀이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는지는 모릅니다.

전체 보고 기능을 사용하면, 팀 업무 상태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며 추가 예산 요청, 인력 충원, 업무 재배정과 같은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대시보드를 생성하여 모든 프로젝트와 팀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고 문제를 파악하여 더 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전체 보고 기능은 어떻게 작동할까요? Asana 고객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업무를 추적하기 위해 애용하는 7가지 차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언제나 업무 상태 파악하기

예상치 못한 작업 때문에 놀라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위의 차트들은 예정된 작업과 마감일이 지난 작업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팀의 각 영역에서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신속하게 확인하세요. 예상치 못한 작업에 두 발자국 앞서 대비할 수 있습니다.

2. 번아웃이 시작되기 전에 방지하기

이번 주에 팀이 수행해야 하는 업무 시간은 얼마인가요? 2020년 업무 집중 탐구 인덱스에서는 지식 노동자의 87%가 늦게까지 근무를 하며, 10명 중 7명은 번아웃을 경험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예정된 업무의 양을 파악하고 이를 팀에게 어떻게 분배할지 파악하여 팀원에게 업무가 과중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업무를 재배정하거나 인력 충원을 뒷받침하기 위해 이러한 정보를 활용하세요.

3. 어디서 요청을 보내는지 파악하고 미래의 니즈를 예상하기

수신하는 요청이 한쪽으로 치우치고 있나요? 팀이 수행하는 업무의 유형을 파악하세요. 리소스와 우선순위를 전환해야 하는 곳이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다. 주간 상태 보고서를 운영하든 가끔씩 확인하든 프로젝트를 예의 주시하고 더 효과적으로 니즈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4. 워크플로 단계를 확인하고 업무 지연 예상하기

팀의 프로젝트가 어느 단계에 있는지 전반적으로 파악하세요. 시작해야 할 일이 쌓여 밀려 있나요? 업무를 단계별로 볼 수 있으면 업무 지연을 방지하거나 막판에 서두르지 않아도 됩니다. 이제 팀이 밀려드는 작업의 홍수에 잠기기 전에 위험 요소를 식별하고 마감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정해진 예산을 초과하지 않으며 추가 예산을 언제 요청해야 하는지 알기

많은 팀들이 프로젝트가 끝날 때 쯤에서야 예산을 초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또는 특정 프로젝트에서 다른 프로젝트로 재배정할 수 있는 자금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아쉬워 합니다. 예산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차트를 생성하면 프로젝트의 예상 범위를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추적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예산을 초과하지 않도록 모든 프로젝트의 지출액을 파악하세요.

6. 팀이 중요한 업무에 집중하도록 만들기

분기 말에 되어서야 팀이 완료한 모든 업무를 확인하면서 그동안 우선순위가 낮은 업무에 집중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 적이 있나요? 작업 우선순위 수준을 살펴보면 팀이 중요한 업무에 시간을 할애하고 우선순위가 낮은 작업에 붙잡혀 있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7. 팀이 수신함을 비울 수 있도록 돕기

고객 성공 팀이나 IT 부서처럼 티켓으로 업무를 추적하는 팀에 속해 있다면 위의 숫자가 낮기를 바랄 것입니다. 아직 해결되지 않은 티켓이 많이 남아 있는지, 어느 영역이나 부서의 티켓인지 빠르게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팀과 협력하여 요청 우선순위를 정합니다. 그러면 수신함을 완벽히 비울 수 있습니다.

모든 인사이트가 한곳에

팀의 데이터를 분석할 준비가 되셨나요? 업무를 계획대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으세요. 오늘 전체 보고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Would you recommend this article? Yes /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