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Asana 구독료 조정

이 기사를 다음 언어로 읽기: 영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중국어 번체, 러시아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웨덴어, 또는 일본어.

Asana의 미션은 팀들이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는 Asana가 수행하는 모든 일의 원동력으로, 첫발을 내디딜 때부터 지금까지 이러한 미션을 기반으로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Asana는 고객님과 고객님의 팀이 ‘일을 위한 일’에 쏟는 시간을 줄이고 성과를 달성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제품 혁신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Asana는 전체 보고서, 목표, 포트폴리오, 작업 템플릿, 상태 개선 사항, 새롭게 강화된 통합, 동영상 메시지, 데스크탑 등을 비롯한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출시해왔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조직의 명확성을 높이고 팀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팀원 개개인이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부가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고객님의 Asana 구독료를 현재 가격으로 조정할 예정입니다. 

업무의 미래 구축 

Asana는 프로젝트 관리를 넘어 고객님과 고객님의 팀 그리고 조직의 명확성을 높이고 연계를 강화하는 야심찬 제품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직 전체의 명확성 향상

오늘날에는 업무가 그 어느 때보다도 분산되어 있으며, 조직은 위치, 부서, 도구 간의 사일로를 해소할 방법이 필요합니다. 조직 전체에 명확성과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Asana는 일일 작업부터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를 연결하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해왔습니다. 전체 보고서, 목표, 포트폴리오와 같은 핵심 기능은 실시간 업무 진행 상태와 조직이 가장 중요한 이니셔티브를 향해 업무를 진행하는 방식을 파악하기 위한 공유되는 단일 정보 소스를 제공합니다.  

팀 효율성 극대화

전 세계 사람들은 60%에 달하는 시간을 ‘일을 위한 일‘에 할애하여 업무가 지연되고 업무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그렇기에 Asana는 끊임없이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고 개선하여 팀 전체의 업무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며, 워크플로를 표준화하는 도구를 개발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불필요한 단계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 작업 템플릿상태 개선 사항을 사용하면 공통된 워크플로를 빠르게 표준화하고 실행할 수 있으며, 팀원들에게 진행 상태 관련 업데이트를 전달하고 클릭 몇 번만으로 마일스톤과 다음 단계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Zoom, Zendesk, Vimeo와의 새로운 통합으로 모든 도구를 하나의 기록 시스템에 훨씬 수월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 Slack, Microsoft Teams, Jira와의 통합이 강화되어 자주 사용하는 앱에 규칙을 사용해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여러 도구 간의 팀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개개인이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오늘날에는 업무가 더욱 분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방해 요소들이 더 많아져 가장 중요한 업무에 집중하는 일을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Asana는 개인의 생산성을 높이는 기능 모음(동영상 메시지, 강력한 내 작업, Clockwise와의 스마트 캘린더 어시스턴트 통합, 데스크톱 앱, 데스크톱, 웹, 모바일용 다크 모드)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방해 요소를 제거하고 온전히 집중을 요하는 작업을 훨씬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Asana는 대면 협업이나 원격 협업과 관계없이 개개인이 우선순위와 영향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sana는 고객님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ana는 지금까지 훌륭한 기능을 개발해왔으며, 이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 Asana의 원동력은 고객님이 더욱 빠르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에 주안점을 두고 앞으로도 제품을 계속해서 개선하고 강화하겠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릴리스 노트를 참조해 주세요. 

Asana에 끊임없는 지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Asana는 고객님이 계속해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각 팀에 필요한 사항이 서로 다르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구독료 조정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으시거나 염려되는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support@asana.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Would you recommend this article? Yes / No